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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일본에서 사랑받는 슬로우 모션 열차

by ssae mi 2023. 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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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 맥이치런

일본인은 초고속 열차에 집착하지만 그렇게 빠르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매를 맞았습니다.

일본에서는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은 경계가 훌륭하며 그날 아침 08:49에 기차가 늦어졌습니다. 일본 표준에 따라 늦었지만 실시간으로 <> 분만 있으면됩니다.

터무니없게 들리겠지만, 그러한 불편함은 일본과 같이 시계가 작동하는 국가에서 항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도쿄의 신주쿠 역에서는 공무원들이 서면 사과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배가 늦게 또는 일찍 출발하면 차장이 무릎을 꿇고 속죄합니다. 운전자는 또한 일정에 뒤처진 것에 대해 처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08분 후인 53시 <>분에 열차가 마침내 도착하자 승강장에 있던 일본인 승객 모두가 부드러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것은 혼슈 북부 도호쿠 지역의 아키타 현을 통해 고노 선을 따라 기어가는 리조트 시라 카미 열차에 탑승 한 경험에 대한 많은 특징 중 첫 번째였습니다. 누구의 기준으로도 느리지만, 아오모리 시에서 아키타까지 거북이처럼 여행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작된 열차로, 평균 시속 10km에 불과합니다. 운영자 JR 동일본 (동일본 여객철도 회사)은이 서비스를 "즐거운 열차"라고 부르며, 이러한 납 발 기관차를 타는 여행은 일본의 다른 관광 여행과 거의 같습니다.

리조트 시라카미는 일본 해안선을 따라 직행하는 유일한 열차입니다.

많은 일본인에게 도호쿠는 잃어버린 세계이며, 도쿄 엘리트의 마음 속에 변하지 않은 나라의 일부입니다. 여기에는 헬로 키티 테마파크가 없습니다. 국제 공항이나 쇼핑몰 열풍이 없습니다. 눈부신 네온 불빛 닌텐도 아케이드, 고질라 크기의 타워 또는 로봇이 운영하는 호텔은 없습니다. 관광객도 없습니다. 여기에 순수하고 단순한 구식 일본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 내가 온 이유입니다 : 천천히 여행하고 시계를 않기 위해.

속도 외에도 리조트 시라 카미는 다른 이유로 특이합니다. 일본의 해안선을 따라 직접 운행하는 유일한 열차 인 USP는 특별한 종류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제한된 정류장 서비스에 대한 나의 여행은 매진되었습니다. 고노 선에는 2006 대의 열차가 운행되며 매일 <> 회 왕복 서비스가 제공되며 저는 "구마 게라"에 탑승했습니다. <>년 <>월에 개항했으며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큰 너도밤나무 원시림인 시라카미 산지 고원에 사는 검은 딱따구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기차는 또한 석양에서 영감을 얻은 앞쪽에 귤 코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본을 천천히 여행하기를 갈망합니다. 인생은 너무 빨리 움직이고 기차 여행은 시간의 특별한 장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단점들도 나를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역에 들어설 때마다 와인드 업 장난감 소리를 연상시키는 실로폰 징글이 도착 곡을 연주했습니다. 장미 분홍색 쿠셋은 피크닉을 위해 창가에 다리를 꼬고 앉고 싶어하는 승객을 위해 다다미 좌석으로 전환 될 수도 있습니다. 여행이 끝날 때 하차 할 때, 우리 모두는 감각적 인 보람있는 여행의 완료를 기념하는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쿠마게라" 열차의 귤 코는 석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일본을 천천히 여행하기를 갈망합니다." JR 동일본 열차 매니저 나오키 오오토모(Naoki Ootomo)가 아오모리역에서 스키크 같은 크롤링을 시작하면서 말했습니다. "인생은 너무 빨리 움직이고 기차 여행은 시간의 특별한 장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사람들은 기내에서 들리는 모든 진정한 사운드를 좋아합니다."

아마도 일본에서만들을 수있는 대답 일 수도 있지만 Ootomo는 완전히 옳았습니다. 많은 승객들이 놀라운 시라카미 산지 고원의 명소를 보기 위해 티켓을 구매한 것이 아닙니다. 또는 일본해/동해의 장엄한 파노라마를 지나쳐 꿈틀거리는 기차를 감상해보세요. 그들은 기차가 선로를 따라 부드럽게 부딪히고 삐걱거리는 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녹음 장치로 무장했습니다.

남쪽의 야쿠시마 섬에서 북쪽의 삿포로까지 전국을 횡단하는 여행에서 배운 것처럼 많은 일본인은 기차 여행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교통 수단 인 기술적으로 뛰어난 신칸센 또는 초고속 열차가 가장 효율적인 이동 방법이지만 더 이상 철도 광신자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칸센은 많은 여행자에게 미래를 엿볼 수 있지만, 특정 빈티지 여행자에게는 최고 속도 (320km / h)가 기차 여행의 즐거움을 앗아갑니다. 신칸센에는 향수에 빠지지 않습니다.

점심 식사 도착-간식 트롤리에서 절인 무, 훈제 치즈 및 질퍽질퍽한 말린 바다 파인애플의 진공 팩 – 그리고 창문을 훑어보는 사이에 일본의 다른 많은 관광 열차를 읽었습니다.

먼저, 교토 주변의 산을 가로지르는 개조된 증기 기관인 사가노 로맨틱 열차를 발견했습니다. 인기 메뉴는 아오모리현의 쓰가루 테츠도 '스토브 트레인'으로, 계절에 따라 특급행열차를 타고, 모든 칸에는 선상에서 판매되는 말린 오징어를 요리할 수 있는 배불뚝이 스토브가 있습니다. 일본 철도 규슈의 아루 레샤 (Aru Ressha)는 하카타에서 유후인까지 운행하는 고급 디저트 열차로, 나중에 정한 것입니다. 다른 것들은 니가타 현의 프리미엄 사케 시음 경험 인 Koshino Shu * Kura였습니다. 그리고 도쿄 북서부에 있는 기지에서 dousoukai(동창회)와 고등학교 동창회를 운영하는 세이부 철도.

마지막으로 2013년에 도입되어 산리쿠 해안의 하치노헤 선을 운행하는 도호쿠 이모션 열차에 대해 읽었습니다. 도호쿠의 재생 및 활성화 노력의 일환으로 설립되었으며, 후쿠시마의 사시코리 직물, 아오모리의 고킨자시 스티치, 이와테의 남부 철기 등 지역 각 지역의 장인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열차 객차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는 가슴 아픈 것이 있었는데, 그러한 열차는 단순한 교통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로 전적으로 목적지라는 의미였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기차가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차가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일본 여행 트렌드가 물질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비 물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일본 동방 철도 회사의 수석 관리자 인 Sakurako Aoki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일본 관광 열차는 단순한 오락 열차 그 이상입니다. 지역 활성화를 중시하며 각 지역의 특별한 특성과 지역 주민의 환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본 관광 열차는 단순한 놀이 열차 그 이상입니다. 그들은 지역 활성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창 밖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기뻐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 풍경은 특별했습니다. 철도는 털복숭이 갈색 팜파스 풀과 꽃이 만발한 개이빨 제비꽃의 기하학적 들판을 순항했습니다. 선로 왼쪽에는 눈 덮인 성층화산 이와키 산의 낮은 경사면에 사과 과수원이 박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승객들을 정말로 흥분시킨 것은 바다를 처음 보는 것이었습니다. 시베리아에서 동해를 가로질러 불어오는 바람은 아키타현 해안을 따라 100년 된 바다 더미를 형성하여 느낌표처럼 해안선을 강조합니다. 첫 번째 거품이 나는 파도가 나타 났을 때 승객들은 흥분한 헐떡 거림을 터뜨 렸습니다.

우리는 남쪽으로 질주하여 후카우라(Fukaura)와 노시로(Noshiro)와 같은 마을에서 길을 따라 장시간 사진 정류장을 위해 제동을 걸었고, 바다는 갈색에서 짙은 연기가 자욱한 파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차는 현무암처럼 붉은 절벽과 반짝이는 정박지를 지나 삐걱거렸고 곧 어촌과 보트 폰툰은 자작나무 숲에 점령되었고 빛이 나무 사이로 날아가려고 애쓰면서 쿠셋은 어둠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시라카미 산지 고원은 마치 하이쿠에서 곧장 나온 것 같았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마츠오 바쇼 (Matsuo Basho)는 영감을 찾아 아키타 북쪽의 황야를 돌파했을 때 즉시 그 아름다움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풍경은 시인의 가장 유명한 작품 '깊은 북쪽으로 가는 좁은 길'에 영감을 주었고, 이 지역을 더 넓은 일본에 처음 소개한 작품입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바쇼의 정신으로 옵니다." 숲이 지나갈 때 오오토모가 마차 창문에 손을 대고 말했다. "그것은 나에게도 우울한 여행이됩니다."

아키타에서의 여정이 거의 끝나갈 무렵, 일본의 초현대적 세계로 부드럽게 돌아가기 전에 객차 전체에 증폭된 노래 소리에 전망대에 끌렸습니다. 열차 운전실 옆에서 고별 콘서트가 진행 중이었고 여성 가수의 보컬과 전통적인 3현 일본 밴조인 샤미센의 플링크플롱크가 이보다 더 적합할 수 없었습니다.

아티스트의 소프라노 같은 보컬은 전능 한 크레센도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일본 멜로디는 나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의 목소리와 가사는 분명히 우리가 지나가는 풍경과 더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승객들에게는 행복감과 비슷한 결과가 나왔고, 참여하지 않는 것은 술 한 통을 쫓아 노래방에 저항하는 것과 같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도 함께 박수를 쳤다. 이 느린 관광 열차에서 나는 모두가 참여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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